기업자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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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관리

급여관리

급여 아웃소싱으로 기업 내 담당자의 급여관리에 투입되는 시간을 줄여 집중력을 향상하고 또한 급여관리 시스템으로 인하여 기업의 보수비용을 절감 할 수 있으며, 기업 내 급여 담당자의 보직변경이나 이직 시 또는 장기간의 휴가 시 인수인계나 업무의 공백을 최소화하여 급여관리 업무에 대한 누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급여관리
  • 근로자 명부 및 기초정보관리
  • 입사자 근로계약서 작성
  • 급여, 상여, 성과급 등 각종 수당을 반영하여 급여대장 작성
  • 급여명세서 작성 및 근로자에게 전송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전송
  • 퇴직자 발생 시 퇴직금 산정 및 퇴직금 추계액 작성
  • 퇴직연금 관련 서식 작성
사회보험 관리
  • 근로자 취득, 상실, 각 공단 보수총액신고, 고용·산재·개산보험료 신고 업무
  • 모성보호(출산휴가, 육아휴직, 근로시간단축)와 관련된 사회보험 신고 업무
  • 근로자 이직 시에 발생하는 이직확인서 및 각종 공단 관련 서식 작성 신고 업무